경향뉴스 2017-05-21총회선교주일

More videos
50
Views
   

동영상다운받기동영상다운방법
경향뉴스 2017-05-21 총회선교주일
경향의 일주일
5월 셋째주

<교 회 소 식>
2017. 5. 21

1. 오늘은 교단적으로 지키는 총회선교주일입니다. 세계에 흩어진 선교사님을 기억하시고, 준비된 봉투에 특별헌금을 드리시기 바랍니다. 3부 예배 중에 평생선교회원패 전달식이 있겠습니다.

2. 중고등부 S.F.C. 친구초청 잔치인 Come and See day가 오늘 2부 예배를 드린 후 제3성전에서 진행되겠습니다.[2부 예배만]

3. 오늘 3부 예배 후에 집사회 월례회가 제3성전에서, 권사회 월례회가 제1성전에서 있겠습니다.

3. 경향비전기도회가 오늘 오후1시,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금주는 제네바신학대학원과 별들의 학교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경향 비전 기도회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제13회 우성배쟁탈 교구친선리그(풋살)가 남전도회 연합회 주관으로 오늘 오후3시, 우성체육관에서 가양·염창교구 대 서서울·김포·양천교구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있겠습니다. 금일 개막전에는 남전도회 연합회에서 특별히 마련한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5. 별들의 학교 후원회 월례회가 오늘 오후 5시에 제2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6. 오늘밤 예배는 제네바신학대학원 총동문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총동문회 부회장이자 창원시민교회를 담임하시는 김영곤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청년회 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5시까지 제1세미나실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7. 전교인이 함께 전도하는 수요전도대회가 금주 수요일에 해당 교구와 구역별로 진행되겠습니다. 태신자 갖기 운동 기간 중 진행되는 전도대회를 통해 좋은 소식을 아직 듣지 못하고, 듣고도 믿지 못하며, 알고도 순종치 아니한 자들이 주께로 돌아오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하며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금주 수요밤 예배는 제52-54여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김창진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한나 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9. 금요밤 기도회는 오후9시에 있으며, 금주 기도회 중 특송은 초등2부 교사일동이 준비하시겠습니다.

10. 경향어린이선교원 가족 운동회가 금주 토요일 오전9시 우성체육관에서 있겠습니다.

11. 결혼식입니다. 가양6교구 박도숙 집사, 장희순 권사님의 1남 신랑 박상협 군과 고정자 집사님의 1녀 신부 홍성아 양의 결혼식이 금주 토요일 오후 2시, 제2성전에서 담임목사님의 주례로 있겠습니다.

등촌2교구 나경순 집사님의 2남 신랑 조규향 군과 신부 김란 양의 결혼식이 금주 토요일 오후5시 상암DMC웨딩홀에서 박윤석 목사님의 주례로 있겠습니다.

12. 다음 주일 낮에는 예배봉사위원기도회, 교육위원회, 경향비전기도회, 정기당회, 교구친선 풋살리그, 심방장모임이 있으며, 밤에는 학교법인 경향학원 헌신예배로 드리겠습니다.

<교단소식>

1. 서울남노회 교역자 월례회 및 야유회가 금주 월요일과 화요일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있겠습니다.

* 기타 자세한 교회소식은 교회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1. 지난 주일은 어버이 주일로 지켰습니다. 이날 담임목사님께서는 설교를 통하여 “‘평화시대’의 복은 오직 우리의 선조들이 남겨준 ‘신앙의 유업’임을 깨닫고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가운데, 바로 이 부모 세대의 신앙과 생활을 ‘순교의 정신’으로 끝까지 사수함으로서 혹 장차 ‘환난시대’를 맞이하더라도 반드시 이겨내는 모든 경향의 자녀들이 되시기를 축원”하셨습니다.
특별히 어버이주일을 맞이하여 s.f.c.운동원들이 경향의 어버이들께 감사의 꽃을 달아 드렸으며, 교회에서는 70세 이상 되신 경향의 어버이 557명께 감사와 존경을 담은 포근한 이불을 사랑의 선물로 증정하였고, 힘들고 어려운 중에도 믿음과 사랑으로 부모님을 정성스럽게 모신 성도에게 각각 효성상을 시상하였습니다.

2. 교육국 어린이들의 큰 잔치인 2017년경향 어린이 천국잔치 ‘경향랜드’가 지난주일 주일학교 어린이와 교사 및 학부모 1,130여 명이 참석한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담임목사님의 개회기도가 있은 후 영아부터 초등부에 이르는 주일학교 어린이들은 그동안 모아 둔 칭찬스티커를 이용하여 다양한 놀이기구와 이벤트 코너, 먹거리 코너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었으며 이날 오후 내내 교회에서는 어린아이들의 뛰노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천국잔치의 안전과 진행을 위해 봉사해주신 여러 성도들과 대학부 S.F.C. 운동원들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3. 경향어린이선교원 스승의 날 행사가 교회 로비에서 원장 석기현 목사님을 모시고 진행되었습니다. 선교원 원아들이 찬양을 부르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4. 우리교회 교육기관 중 연로하신 어버이를 대상하는 모세대학이 지난 목요일 봄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80명의 학생과 교사가 벽초지 문화수목원을 돌아본 뒤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5. 장례소식입니다. 여의도교구 최영조 권사께서 지난 14일에 소천하시어 장례일정을 마쳤습니다.

(50)

Category: 15 경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