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1 경향교회설립 제44주년 기념 감사 부흥사경회

More videos
16
Views
   

경향교회설립 제44주년 기념 감사 부흥사경회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요 4:24)는 주제로 은혜 가운데 풍성하게 열려

경향교회설립 제44주년 기념 감사 부흥사경회가 지난 4월 21일 금요일 밤부터 23일 주일 밤까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요 4:24)는 주제 아래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인 정연철 목사(저녁집회와 새벽예배)와 석기현 담임목사(주일낮예배), 제네바 신학대학원 교수인 신승욱 목사(특강)를 강사로 하여 은혜 가운데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부활절과 교회 생일이 겹쳐 한 주 뒤로 미뤄 진행된 금번 교회설립 제44주년 감사 부흥사경회 첫째 날 저녁 집회는 석기현 담임목사의 사회, 이성우 장로의 기도, 주강사 정연철 목사의 ‘영과 진리의 예배-예배의 본질’(요 4:23)이라는 제목의 설교와 총회장 홍록두 목사(서머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둘째 날 새벽기도회는 박윤석 목사의 사회, 최수일 장로의 기도, 정연철 목사의 ‘영과 진리의 예배-특별한 태도’(요 4:24)라는 제목의 말씀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오전 특강 시간에는 김수만 목사의 사회, 문흥식 장로의 기도, 김길곤 목사의 축도로 진행된 가운데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인 신승욱 목사가 ‘종교개혁의 현대적 의미-16세기 종교개혁과 21세기의 성도들’이라는 제목으로 쉽고도 차분하게 종교개혁의 내용과 의의, 그리고 21세기에도 계속되어야 할 종교개혁과 성도들의 자세에 대해 울림 있는 강의로 성도들에게 개혁주의적 삶을 결단하게 하였다. 그리고 둘째 날 밤에는 석기현 목사의 사회, 신철우 장로의 기도, 정연철 목사의 ‘영과 진리의 예배-마지막 호소’(요 4:25)라는 제목의 설교와 이현상 목사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교회 설립 제 4 4 주년 기념주일로 지킨 23일 주일낮 1, 2, 3부 예배는 석기현 목사의 사회와 ‘에베소교회’(행18:18-19:7)라는 제목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담임목사님께서는 설교를 통해 지난 44년 동안 우리 교회를 인도하시는 가운데 이미 이처럼 놀라운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돌리면서, 이제 경향 희년(禧年) ‘Y-6’의 설립기념주일을 맞이하여 이 교회를 예수 안에서 더욱 아름답고 강하게 세워 감으로써 ‘중생 신자’들의 수가 날마다 더하는 ‘구령의 방주’인 이 경향교회를 더욱 ‘사랑하고 자랑하는’ 경향인들이 되기를 축복하였다.
특별히 이날 3부 예배 중에는 3월 8일(수)부터 4월 16일(주)까지 진행된 2017년 부활절맞이 특별새벽기도회 개근자와 정근자에게 시상하는 시간도 있었다. 금년에 네 번째로 진행된 ‘예수를 깊이 생각하라’ 특별새벽기도회에는 작년보다도 많은 106명이 개근하였으며, 정근자도 너무 많아 2회 결석자(정근자 23명)까지만 시상 대상으로 하여 총 129명이 상을 받았다.
셋째 날 밤 마지막 집회는 석기현 목사의 사회, 황철호 장로의 기도, 정연철 목사의 ‘영과 진리의 예배-내가 그라’(요 4:26)는 제목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강사 목사님과 담임목사님의 설교, 그리고 특강을 통해 시간마다 힘 있고 확신에 넘친 말씀을 들으며 성도들은 그동안의 자기 자신의 예배 생활과 경향교회설립 제44주년 기념 감사 부흥사경회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요 4:24)는 주제로 은혜 가운데 풍성하게 열려 예배의 참된 본질에 대해 점검해 보며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영과 진리의 예배, 상한 심령으로 올려 드리는 예배,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존재, 새로운 피조물로서의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하나님의 걸작품으로서 진정한 예배 성공자가 될 것을 다짐하며 결단하고 기도하였다.
금번 교회설립 제44주년 기념 감사 부흥사경회에서도 시간마다 찬양과 기도가 넘쳤으며, 시간마다 성도들의 서원과 감사가 넘치는 충만한 시간이 되었다. 집회 기간 내내 교회에서는 성도들에게 풍성한 식사를 대접하였으며, 예배 시간에는 놀이방이 운영되었다. 경향의 모든 성도들은 경향의 44년을 지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모이기에 힘쓰고, 경향의 8대 복음화 운동은 물론 경향 희년을 향한 5대 실천목표를 삶속에서 실천하며, 가든
지 보내든지 땅끝까지 복음을 전할 것을 결단하고 기도하며 큰 감사와 영광과 서원을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