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8 제35회 사랑의 모임 성황

More videos
113
Views
   

제35회 사랑의 모임 성황

임마누엘 청년연합회가 주관하는 제35회 사랑의모임이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너희의 믿음과 모든 성도에 대한 사랑을 들었음이요’(골 1:4)라는 주제 아래 장기결석자의 회복 및 태신자 해산, 청년들 간의 단합과 화목 그리고 어르신 공경과 제네바 신학대학원 도서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지난 4월 8일(토) 진행되었다.
먼저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1부 사랑의 초청에서는 담임목사님의 기도로 시작하여 강서구 일대에 거주하시는 70세 이상의 어르신들을 모셔서 정성을 다해 직접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고, 오락 프로그램을 통해서 청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섬김과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7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하여서 청년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셨으며 귀가하실 때에는 청년회에서 준비한 20곡 쌀을 선물로 드리며 어르신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드렸다.
이어서 오후 1시부터 제2부 사랑의 카페가 진행되었다. 이 역시 교회 식당에서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기도와 격려로 시작되었다. 모든 성도들께 열려 있는 카페를 통하여 청년들뿐만 아니라 경향의 많은 성도들께서도 함께 오셔서 교제의 시간을 갖고, 오랜 시간 동안 교회를 떠났던 장결자 및 작정한 태신자 그리고 부모님들을 초청하여 예수님의 사랑 안에서 다시 만나 전도의 기회로삼는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사랑의 카페는 이날 모임 전에 판매된 사랑의 모임 티켓으로 구매한 각종 음료와 다과를 나누며 하나님 안에서 풍성한 사랑을 나누는 교제의 장이 되었다. 특별히 이 시간에는 사랑의 모임 티켓 판매로 마련된 제네바신학대학원대학교 도서기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랑의 카페가 끝난 후 오후 4시부터는 청년들 상호간의 교제와 축복을 나누는 제3부 사랑의 교제시간이 이어졌다. 청년들은 진행부에서 준비한 게임을 통해 청년 상호간의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지고, 이날 초청한 어르신들과 제네바신학대학원, 태신자와 장결자들을 위하여 기도함으로 제35회 사랑의 모임의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제35회 사랑의 모임을 은혜와 사랑 가운데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늘 함께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담임목사님 이하 모든 교역자님들과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임마누엘 청년연합회가 삶 속에서 그 믿음이 날마다 성장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살아 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