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뉴스 2017-04-16

More videos
52
Views
   

동영상다운받기동영상다운방법
경향뉴스 2017-04-16
경향의 일주일
4월 셋째주

2017. 4. 21.(금)

1. 경향교회 설립 44주년 감사 부흥사경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2. 44주년 감사부흥사경회는 내일 새벽5시와 오전11시, 저녁7시 집회로 모이며 주일 밤까지 계속되겠습니다. 부흥회 프로그램을 참고하시고, 순서를 맡으신 분은 기도로 준비하시며, 새벽에 찬양을 맡으신 기관은 새벽 4:20까지 제1세미나실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밤부터 주일까지 진행되는 부흥사경회 기간 동안 새벽과 오전, 밤 식사를 교회에서 성도님들께 대접하며, 오전성경공부와 밤 예배 시에는 제1교육실에서 어린이놀이방을 운영합니다. 내일 새벽과 낮 특강은 제2성전에서, 밤 집회는 제1성전에서 모이겠습니다. 참고하시고 큰 은혜 받는 부흥사경회가 되시기 바랍니다.

2017. 4. 22(토)

1. 경향교회 설립 44주년 감사 부흥사경회가 어제 밤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어제 밤에는 담임목사님의 사회와 이성우 장로님의 기도, 발산 방화 공항 마곡교구, 화곡교구의 특송과 여전도회 연합찬양대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후, 강사 정연철 목사님의 “영과 지리의 예배 <예배의 본질>”이라는 제목의 설교로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2. 새벽기도회는 박윤석 목사님의 사회와 최수일 장로님의 기도, 대학부·청년회 연합찬양대의 찬양, 정연철 목사님의 “영과 진리의 예배< 특별한 태도>”라는 제목의 설교로 큰 은혜를 받고 합심하여 기도함으로 새벽을 시작하였습니다.

3. 오전 성경공부는 김수만 목사님의 사회, 문흥식 장로님의 기도, 가양 염창교구, 중·고등부 S.F.C.운동원으로 구성된 피셜·에벤에셀 중창단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후,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이신 신승욱 목사님의 “종개혁의 현대적 의미 – 16세기 종교개혁과 21세기 성도들”이라는 제목의 특강으로 은혜 중에 진행되었습니다.

4. 내일은 경향교회 설립 44주년 기념주일로 지킵니다. 성도들과 제직들은 개인적으로 감사헌금을 드리시며 교회설립기념 주일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주일 밤까지 계속될 금번 부흥사경회에 성도님께서는 태신자를 해산하는 전도의 기회로 삼으시고, 시간마다 참석하시고, 시간마다 은혜를 받으시며, 시간마다 서원과 감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마지막 밤 집회에는 온 가족이 함께 오셔서 자녀들과 더불어 축복의 말씀을 받으시고 풍성한 감사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직까지 부흥사경회에 참석하지 못한 성도님과 초대하기 원하시는 분을 교회로 인도하는 전도의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내일 점심과 저녁 식사도 교회에서 성도님들께 대접합니다.

<영상>

1. 지난 주일은 2017년도 상반기 청·장년 학습·세례·입교식이 있었습니다. 6주간의 과정으로 학습세례입교공부를 하고, 시취문답을 통과한 12명이 학습을, 12명이 세례교인이 되어 경향교회 정식 회원이 되었습니다. 계속하여 이들의 신앙이 성장하고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까지 자라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제직회가 지난주일 밤 예배 후에, 제1성전에서 있었습니다. 장로, 집사, 권사, 남녀서리집사와 각 기관회장이 참석한 제직회는 담임목사님의 사회로, 지난 1/4분기 동안 하나님께서 은혜로 채워주신 교회 경상비에 대한 회계 보고를 받고, 1/4분기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합심하여 기도하였습니다.

3. 지난 한주간은 고난주간으로 지내며 특별새벽기도로 아침을 열고 주님의 수난을 묵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금요일 밤에는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흘려주신 피와 찢기신 살을 기억하며 대속의 은혜를 되새기는 예수 정사기념예배가 제1,2성전에서 있었습니다.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인도로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라는 제목의 설교, 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성찬식, 담임목사님의 축도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교 회 소 식>
2017. 4. 16

1. 오늘은 예수님께서 사망권세를 깨뜨리신 승리의 부활주일입니다. 예배 중에 성찬식이 있으며, 부활절 승리의 특별헌금을 드립니다. 준비된 봉투에 정성껏 감사의 예물을 드리시기 바랍니다. 예산은 1억 3천 7백만 원입니다.

2. 유년·초등부 주일학교 부활절 대축제가 오전9시 우성체육관에서 있겠습니다.

3. 집사회 월례회가 오늘 3부 예배 후에 제3성전에서, 권사회 월례회가 제1성전에서 있겠습니다.

4. 경향비전기도회가 오늘 오후1시에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금주는 제네바신학대학원과 별들의 학교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경향 비전 기도회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영아.유아.유치부 및 새소식반 총동원 부활절 대축제가 오후 3시 우성체육관에서 있겠습니다.

4. 별들의 학교 후원회 월례회가 오늘 오후5시, 제2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5. 오늘 밤 예배는 부활절 찬양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담임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시온·호산나·할렐루야 연합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후2시까지 제2성전으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6. 금주 경향아카데미 부부성경공부는 새소식반 총동원 부활절 대축제 관계로 휴강합니다.

7. 전교인이 함께 전도하는 수요전도대회가 금주 수요일에 해당 교구와 구역별로 진행되겠습니다. 태신자 갖기 운동 기간 중 진행되는 전도대회를 통해 좋은 소식을 아직 듣지 못하고, 듣고도 믿지 못하며, 알고도 순종치 아니한 자들이 주께로 돌아오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하며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금주 수요밤 예배는 제10-12남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경규성 강도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루디아 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9. 금주 금요밤 기도회는 교회설립 44주년 감사부흥사경회로 모입니다.
금번 부흥사경회는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는 주제로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이신 정연철 목사님과 석기현 담임목사님,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이신 신승욱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금요일 밤부터 주일 밤까지 집회로 모입니다.
성도님께서는 교회보 12면을 참고하셔서 태신자를 해산하는 전도의 기회로 삼으시고, 시간마다 참석하시고, 시간마다 은혜를 받으시며, 시간마다 서원과 감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금요일 밤부터 주일 밤까지 진행되는 부흥사경회 기간 동안 새벽과 오전, 밤 식사를 교회에서 성도님들께 대접하며, 오전성경공부와 밤 예배 시에는 제1교육실에서 어린이놀이방을 운영합니다. 참고하시고 큰 은혜 받는 부흥사경회가 되시기 바랍니다.

10. 다음 주일은 경향교회 설립 44주년 기념주일로 지킵니다. 지난 44년 동안 인도하신 하나님의 손길을 기억하시고, 특별히 제직들은 개인적으로 감사헌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1. 결혼식입니다. 정인수 집사, 이종임 권사님의 1남 신랑 정영일 군과 화곡5교구 김종식 집사, 이복윤 권사님의 2녀인 신부 김혜미 양의 결혼식이 금주 토요일 오후1시 서울강서교회 2층 대강당에서 있겠습니다.

12. 다음 주일 낮에는 경향비전기도회가 있으며, 밤에는 교회설립 44주년 감사부흥사경회로 모이겠습니다.

< 교 단 소 식 >

1. 제124회 서울남노회 정기노회가 금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본 교회당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개회예배는 월요일 오전10시에 있으며, 금번 노회에서는 본 교회 경규성, 이상민, 최동우 전도사님께서 강도사로 인허를 받으시겠습니다. 찬양은 본 교회 여전도회 연합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전 9시까지 제1세미나실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소식은 교회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수요밤 : 예배후 담임 목사님의 인도로 구역장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구역장님께서는 교구별로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2)

Category: 15 경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