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2 경향선교회 헌신예배

More videos
48
Views
   

2017-03-12 경향선교회 헌신예배

경향선교회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밤예배 시간에 있었다. 예배는 박순신 목사의 사회, 윤종권 장로의 기도, 김수만 목사의 ‘내게 주신 은혜로 말미암아’(롬 15:14-21)라는 제목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특별순서로는 먼저 대학부S.F.C. 샬롬중창단의 은혜로운 특송과 선교회 영상상영이 있은 후 대학부 S.F.C. 찬양대의 아름다운 찬양이 있었다.
김수만 목사는 설교를 통해 전도와 선교는 하나님의 일꾼으로 부름받은 일이고, 제사장의 직분을 통해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산 제물로 드리는 일이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의지하며 그 능력을 체험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전도와 선교는 하나님의 은혜 그 자체라고 설교하면서 본문의 바울처럼, 아니 복음의 최전선에서 지금도 열심히 사명을 감당하고 있는 모든 선교사들처럼 하나님의 은혜 안에 살고 있는 경향의 성도들은 이미 전도와 선교에로 부름받은 하나님의 일꾼이요 복음의 제사장이라고 하였다. 그러므로 모든 경향의 성도들은 동서남북 어디나 땅끝까지 주님만 의지하고 높이면서 복음을 전하여 더 큰 은혜 안에 거하면 날마다 승리의 삶을 살아가기를 간절히 권면하였다. 파송받은 선교사와 가족들, 현지 교회들을 위해 기도하며 가든지 보내든지 하나님의 택자들이 우리들을 통해 구원받을 수 있도록 전도와 선교에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며 기도한 은혜의 시간이었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