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5 2017년 봄학기 경향어린이 새소식반 개강 감사 모임

More videos
14
Views
   

2017년 봄학기

경향어린이 새소식반 개강 감사 모임

2017년 봄학기 경향어린이 새소식반 개강 감사 모임이 지난주일 3부 예배 후 제3교육실에서 있었다. 금번 학기에 개설될 65개 처소에서 수고할 교사, 협력교사, 방제공자들이 오랜만에 모여 서로 인사를 나눈 후 찬양팀의 인도로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였다. 이후 석기현 담임목사님께서 이번 학기에도 천하보다 귀한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열리는 새소식반 봉사자로 수고하는 교사, 방제공자, 협력교사들이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가운데 30배, 60배, 100배의 열매를 맺게 해 주시고, 새소식반 어린이들의 발걸음을 지켜주시며, 그 마음을 감화 감동시키시어 어린이들과 그 온 가정이 교회로 인도되는 놀라운 구령의 열매가 맺히기를 기도해 주셨다. 이어서 2017년에 앞장서서 수고할 임역원들을 소개하였고, 새소식반 담당 김현숙 전도사의 인도로 공과 교육이 있었으며, 계속해서 만들기 교사 장미정 집사의 2부 순서 강의가 있었다. 1주차 강의를 마치고 개강에 필요한 전도지, 포스터, 출석부, 스티커 등을 배부 받은 모든 봉사자들은 금번 봄학기에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넉넉히 사명을 감당하여 새소식반을 통해 어린이들과 그 부모가 경향으로 인도되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헌신을 다짐하였다. 모든 새소식반 봉사자들의 영육이 강건하며, 성령 충만함으로 많은 영혼을 주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새소식반 봉사자들과 태신자들을 위해 성도님들의 간절한 기도와 동참을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