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5 제네바신학대학원 부설 평생교육원 현판 제막식 및 2017학년도 제1학기 성경아카데미 개강감사예배

More videos
73
Views
   

제네바신학대학원 부설 평생교육원 현판 제막식 및 2017학년도 제1학기 성경아카데미 개강감사예배

제네바신학대학원 부설 평생교육원 현판 제막식이 지난 3월 5일 주일, 비전 기도회를 마친 후 제네바신학대학원 서울사무실이 있는 경향교회 교육관 앞에서 있었다.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들과 이사장이신 석기현 담임목사님, 이사이신 최창식 장로를 비롯하여 많은 교역자들과 당회원, 성도들이 함께한 가운데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인 김대희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먼저 남자교역자중창단의 특송이 있은 후 평생교육원장을 겸임할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인 정연철 목사의 간단한 약사가 있었으며, 이후 제네바신학대학원 교수들과 석기현 담임목사, 최창식 장로 등이 함께한 성도들의 구령에 맞추어 현판을
가리고 있던 휘장을 걷어내고, 석기현 담임목사의 기도와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2017학년도 제1학기 평생교육원 성경아카데미 개강감사예배가 지난 3월 7일(화) 오후 7시 30분에 교육관 5층 평생교육원에서 있었다. 교학처장 황명길 교수의 사회, 전 고려신학교연수원장 김길곤 교수의 기도, 평생교육육원장 정연철 교수의 설교, 장학금 수여, 정연철 교수의 축도로 진행된 개강감사예배 후에는 김대희 교수의 ‘성경책별연구’(마태복음)와 김길곤 교수의 ‘기독교상담학’ 강의가 진행되었다.
여전도사를 배출할 목적으로 1977년 설립되어 1980년에 1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후 40년 동안 이어져 지난 2월 16일에 있었던 제71회 졸업식까지 총374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고려신학교 여자신학원의 설립목표와 비전을 승계하여 여자교역자를 배출하고, 성도들에게 깊이 있는 신학과 성경지식을 제공하는 교육의 장이 될 평생교육원 ‘성경아카데미’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기대한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