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21~24 제38회 경향 어린이 부흥회

More videos
29
Views
   

제38회 경향 어린이 부흥회

제38회 경향 어린이 부흥회가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엡 2:22)는 주제 아래 각 주일학교별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21일(화)과 22일(수)에는 유년1·2부와 초등1·2부 주일학교가, 23일(목)과 24일(금)에는 유년3·4부와 초등3·4부 주일학교가, 25일(토)과 26일(주)에는 영아, 유아,유치부 주일학교가 제2, 3성전과 각 교육실, 그리고 우성체육관에서 진행하였다.
경향교회 미래의 주역인 주일학교 어린이들의 즐겁고 신나는 영적 잔치였던 이번 부흥회에서는 김수만 목사(유년1, 2부), 김창진 목사(초등1, 2부),박순신 목사(유년3, 4부), 김주원 목사(초등3, 4부),강민수 목사(영아부), 장지성 강도사(유아부), 정원재 목사(유치부)가 각각 은혜롭고 풍성한 말씀을 전하였다. 영아, 유아, 유치부 어린이들은 오전에 예배와 2부 순서로 ‘교회를 만들기’를 하고,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오후에 영아부는 볼풀장에서 신나게 즐기고, 유아·유치부는 우성체육관으로 이동하여 에어바운스, 터널 & 컵 쌓기, 아이짐 교구를 이용한 다양한 코스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지어져 가고, 협력하며, 이루어가는 활동을 하였다.
유년, 초등부 어린이들은 먼저 각 주일학교에서 설교와 성경공부를 통해 말씀의 은혜를 받은 후, 각각 조를 나누어 ‘함께 맞춰 가느니라’(찬양 UCC), ‘함께 쌓아 가느니라’(젠가), ‘함께 이어 가느니라’(컵 쌓기 릴레이), ‘함께 기억하느니라’(기억력 게임)의 코스게임과 ‘함께 채워 가느니라’(캔버스 액자 만들기)의 체험학습 그리고 우성체육관에서 진행된 ‘함께 뛰어 가느니라’(에어바운스)는 프로그램을 통해 주님 안에서 함께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워가는 고급 자재가 되며 예수님을 바로 믿는 믿음의 주일학교 친구들이 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부흥회에는 총 1200여 명의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석하였고, 125명의 새 친구가 전도되어 더욱 은혜롭고 풍성한 부흥회가 되었다. 경향 어린이 부흥회를 위하여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모든 교역자들과 성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히 차량봉사로 수고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또한 물질과 기도로 변함없이 후원해 준 각 기관과 성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이번 부흥회를 시작으로 2017년에도 경향의 모든 주일학교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튼튼히 지어져 가고, 모든 어린이들이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신 경향교회를 중심으로 주님께서 거하시는 아름다운 성전으로 쑥쑥 성장해가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을 듬뿍 누리며 영적으로 양적으로 부흥을 거듭하는 한해가 되도록 성도들의 계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