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6 고려신학교 제71회 졸업식 거행

More videos
132
Views
   

고려신학교 제71회 졸업식 거행

신학원 4명, 여자신학원 5명, 해외분교 7명 등 총 16명 졸업

고려신학교 제71회 졸업식이 지난 2월 16일(목) 오전 11시부터 고려신학교 아카데미 캠퍼스에서 교단의 어른들과 가족들, 성도들이 함께 한 가운데 시종 은혜가 충만하게 거행되었다. 졸업식은 교장 강구원 박사의 사회, 전 총회장 서상일 목사(성일)의 기도, 구약학 교수인 정연철 목사의 성경봉독, 경향교회 여전도회 찬양대의 찬양, 총회장 홍록두 목사의 ‘그는 흥하여야 하겠고’(요 3:30)라는 제목의 설교와 통성기도, 교학처장 황명길 교수의 학사보고, 교장 강구원 박사의 졸업증서 수여 및 총회장 홍록두 목사의 전도사 자격증 수여, 학교장의 훈사, 시상, 졸업생들이 기념품 증정, 경향교회 담임목사인 석기현 교수의 축사, 경향교회 여성중창단의 축가, 신학교를 위한 감사연보, 광고, 교장 강구원 박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금번 제71회 졸업식에는 신학원과 여자신학원, 선교지 분교를 합하여 총 16명이 졸업하였다. 우리교회에서는 경규성, 이상민, 최동우 전도사가 신학원을, 김은영 권사와 전정림, 김미화 집사가 여자신학원을 졸업하였다. 이날 졸업식에 참석한 모든 성도들에게는 고려신학교에서 풍성한 점심식사를 대접하였다.
특별히 2017학년부터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학교 이름을 제네바신학대학원대학교로 변경하여 계속 주의 종들을 교육하게 된 총회신학교인 제네바신학대학원대학교가 고려신학교의 모토를 그대로 승계하여 참으로 순교자의 고장, 경건자의 훈련소, 세계선교의 센터, 예수님의 제자들이 일어나는 축복의 산실로서 주님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복음 파수와 복음 전파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성도들의 끊임없는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린다.
제71회 졸업식에 참석한 해외분교 졸업생들을 위해 풍성한 식사를 대접하고, 귀한 선물을 제공해 준 교회와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린다.

식사대접 : 석기현 담임목사, 갈보리교회(강구원 목사), 경향교회 당회, 경향교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 김범주 권사), 장재철 장로·신미혜 권사

간식 및 선물 찬조 : 경향교회 여전도회연합회(과일), 전국 여전도회연합회(점퍼 9벌), 장정란 집사(과일), 이한수 장로·권향숙 권사(스카프, 머리띠)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