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뉴스 2017-02-26 2월 넷째주

More videos
38
Views
   

동영상다운받기
경향뉴스 2017-02-26
경향의 일주일
2월 넷째주

<교 회 소 식>
2017. 2. 26

1. 오늘은 교단적으로 지키는 제네바신학대학원 주일입니다. 내일의 영적지도자를 양성하는 제네바신학대학원을 기억하며 말씀을 받고, 특별헌금을 드리는 주일입니다. 준비된 봉투에 특별헌금을 드리시기 바랍니다.

2. 오늘 3부 예배 후에 예배봉사위원 기도회가 제1성전에서, 교육위원회가 교육국은 제3성전에서, S.F.C.국은 교육관4층에서 있겠습니다.

3. 봄학기 새소식반 개강예배 및 준비모임이 3부 예배 후에 제3성전에서 있겠습니다.

4. 경향비전기도회가 오늘 오후1시에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금주는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경향 비전 기도회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정기당회가 비전기도회 후에 당회실에서 있겠습니다.

6. 심방장 모임이 오늘 오후 4시30분에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7. 오늘밤 예배는 제네바신학대학원후원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강민수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청년회 연합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후5까지 제1세미나실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8. 금주 수요밤 예배는 제34-36여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김수만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대학부·청년회 연합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9. 제22회 경향어린이선교원 입학식이 금주 수요일 오전11시에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10. 금요밤 기도회는 오후9시에 있습니다. 금주 기도회 중 특송은 고등1부 S.F.C.교사 일동이 준비하시겠습니다.

11. 다음주일 낮에는 남, 여전도회 연합회 월례회, 경향비전기도회, 제네바신학대학원후원회 월례회 및 기도회가 있으며, 밤에는 새소식반 헌신예배가 있겠습니다.

* 기타 자세한 소식은 교회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일밤 : 예배후 주교교사 교안준비회로 모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요밤 : 예배후 담임목사님의 인도로 구역장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구역장님께서는 교구별로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영 상 >

1. 경향 30만의 예배자를 위하여 2017년도 상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각 교구에서는 아직까지 구원에 이르지 못한 골육 형제자매, 친구, 이웃 중에서 전도대상자를 카드에 기록하여, 함께 기도하고, 사랑의 편지 쓰기 등 구체적인 전도운동을 통해 개인구령운동에 빠짐없이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작성하신 카드는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이나 담당교역자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지난 주일은 2016년도 상반기 S.F.C. 학습·세례·입교식이 있었습니다. 6주간의 과정으로 학습세례입교공부를 하고, 시취문답을 통과한 19명이 학습을, 18명이 입교, 12명이 세례교인이 되어, 경향교회 정식 회원이 되었습니다. 계속하여 이들의 신앙이 성장하고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까지 자라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제38회 경향 S.F.C. 부흥회가 지난 금요일 밤예배를 시작으로 3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금요일과 토요일 새벽과 밤 예배는 정원재 목사님께서 주일저녁에는 졸업감사예배로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밤 예배 후에는 하나님께 서원을 두고 기도하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부흥회 오후 프로그램에서는 체육대회와 다양한 순서가 진행되어 경향의 S.F.C. 운동원들이 즐겁게 교제하였습니다.

4. 제38회 유년·초등부 경향어린이 부흥회가 “예수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는 주제로 지난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유년·초등부의 주일학생들은 먼저 예배를 통하여 말씀에 은혜를 받고, 우성체육관과 각 교육실에서 다양한 코스 프로그램을 통하여 즐겁게 뛰어놀고 교제하며 신앙의 추억을 쌓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5. 2017년도 평생교육원‘성경아카데미’가 3월6일부터 개강합니다. 기존 운영하던 경향아카데미를 제네바신학대학원에서 평생교육원으로 변경되어 진행됩니다. 성도님들이 필요로 하는 과목을 미리 선택하고 신청하여 수강하는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총 15주간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살펴보시고 수강신청 기간에 교회 홈페이지 또는 담당교역자를 통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회보 20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장례소식입니다. 등촌3교구 정명심 성도님의 모친이신 고 김복금 집사님께서 지난 20일에 소천하시어 은혜 가운데 장례일정을 마쳤습니다.

7. 화곡1교구 유명수 집사님의 부군이신 고 이준평 성도님께서 지난 20일에 소천하시어 은혜 가운데 장례일정을 마쳤습니다.

(38)

Category: 15 경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