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2 주일학교 교사 헌신예배

More videos
126
Views
   

주일학교 교사 헌신예배

주일학교 교사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밤 예배 시간에 있었다. 교육2국장 박윤석 목사의 사회, 영아부 부장 이성우 장로의 기도, 선교국장 김수만 목사의 ‘하나님의 주권적 역사와 헌신’(삼상 6:10-16)이라는 제목의 설교와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이날 특별순서로는 2016년도 모범교사들의 특송과 2016년과 2017년도에 교육국과 S.F.C.국에서 진행된 부흥회와 천국잔치, 여름성경학교 및 문화교실 발표회, 성탄찬양예배 등을 소개하며 주일학교의 행사들을 홍보하는 영상 상영이 있었다. 계속해서 제71회 고려신학교 졸업식에 참석차 입국한 러시아분교 졸업생들의 특송과 교육국과 S.F.C.국에 속한 교사 연합 찬양대가 헌신을 다짐하는 힘찬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이날 김수만 목사는 설교를 통해 뒤돌아보지 않고 벧세메스로 향하던 젖 나는 암소 사건을 통하여 성도는 최악의 상황에도 끝까지 그 사명을 감당하는 헌신의 삶을 살아야 하며, 자신의 공로를 내세우지 않고 끝까지 오직 주님께만 영광 돌리는 헌신의 삶을 살아야 한다고 설교하였다. 또한 경향이 감당해야 하는 전도운동과 선교운동, 보리떡 운동, 희년맞이 5대 실천목표 등등을 감당해 나갈 때 지금까지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주권적으로 역사하셨음을 믿고 감사하며, 앞으로도 오직 하나님 절대주권을 믿고 괴로우나 즐거우나 모든 존귀영광을 주님께 돌리며 주신 사명들을 감당해 나갈 것을 권면하였다.
2월 17일(금) 중·고·대 S.F.C. 부흥회를 시작으로 19일(주) S.F.C. 졸업감사예배와 주일학교 부흥회를 위해 성도들의 관심과 기도,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 또한 2017년에도 주일학교 영아·유아·유치·유년·초등부와 중·고·대 S.F.C. 에서 각각 교사로 수고하고 있는 경향의 모든 교사들이 맡겨진 영광의 사명에 충성을 다하고, 귀한 어린 영혼들을 잘 양육하여 하늘나라의 시민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26)

Category: 20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