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뉴스 2017-02-12

More videos
37
Views
   

동영상다운받기
경향뉴스 2017-02-12
경향의 일주일
2월 둘째주

<교 회 소 식>
2016. 2. 12.

1. 평생선교회원패 전달식이 오늘 3부 예배 중에 있겠습니다.

2. 각 기관월례회가 오늘 3부 예배 후에 남전도회는 제2성전에서, 여전도회는 제1성전에서, 청년회는 교육관4층에서 있겠습니다.

3. 2017년도 상반기 S.F.C. 학습·세례·입교 시취문답이 오늘 오후 1시에 학습은 제3교육실에서, 세례와 입교는 제2교육실에서 있겠습니다.

4. 경향비전기도회가 오늘 오후1시10분에 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금주는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경향 비전 기도회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오늘 밤 예배는 주일학교 교사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김수만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교육국·S.F.C.국 교사연합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찬양대원께서는 오후 4시30분까지 제3성전으로 오셔서 찬양연습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6. 전교인이 함께 전도하는 수요전도대회가 금주 수요일에 해당 교구와 구역별로 진행되겠습니다.

7. 금주 수요밤 예배는 제4-6여전도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설교는 박순신 목사님께서 하시며, 찬양은 루디아 찬양대가 준비하시겠습니다.

8. 제21회 경향어린이선교원 졸업식이 금주 금요일 오전11시에 제2성전에서 있겠습니다.

9. 제38회 경향S.F.C. 부흥회가 금요일부터 주일 밤까지 진행됩니다. 금·토요일 새벽과 밤에는 정원재 목사님께서 설교하시며 주일 밤에는 2016학년도 졸업감사 예배로 담임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진행되겠습니다. 특별히 금 주 금요밤 기도회는 경향 S.F.C.부흥회로 모이겠습니다.(오후 8:00 시간표시요함) 모두 참석하셔서 큰 은혜 받으시기 바랍니다.

10. 다음 주일 낮에는 S.F.C.학습·세례·입교식, 집사회, 권사회 월례회, 경향비전기도회, 별들의학교 후원회 월례회가 있으며, 밤에는 2016학년도 졸업감사예배로 드리겠습니다.

<교단소식>
1. 제71회 고려신학교 졸업식이 금주 목요일 오전11시에 고려신학교 아카데미캠퍼스에서, 총회장이시며 서머나교회를 담임하시는 홍록두 목사님의 설교와 경향교회 여전도회 연합찬양대의 찬양, 경향여성중창단의 특송으로 진행되겠습니다. 본 교회에서는 경규성, 이상민, 최동우 전도사님과 김은영 권사님, 김미화, 전정림 집사님께서 졸업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특별히 고려신학교에서 참석교인에게 중식을 제공합니다. 교회출발은 오전 9시 경향학원 운동장에서 출발하겠습니다.

* 자세한 소식은 교회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일밤 : 예배후 주교교사 교안준비회로 모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요밤 : 예배후 담임목사님의 인도로 구역장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구역장님께서는 교구별로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영 상 >

1. 경향 30만의 예배자를 위하여 2017년도 상반기 태신자 갖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각 교구에서는 아직까지 구원에 이르지 못한 골육 형제자매, 친구, 이웃 중에서 전도대상자를 카드에 기록하여, 함께 기도하고, 사랑의 편지 쓰기 등 구체적인 전도운동을 통해 개인구령운동에 빠짐없이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작성하신 카드는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이나 담당교역자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2017년도 평생교육원‘성경아카데미’가 3월6일부터 개강합니다. 기존 운영하던 경향아카데미를 제네바신학대학원에서 평생교육원으로 변경되어 진행됩니다. 성도님들이 필요로 하는 과목을 미리 선택하고 신청하여 수강하는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총 15주간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살펴보시고 수강신청 기간에 교회 홈페이지 또는 담당교역자를 통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회보 19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2017년도 첫 심방장모임이 지난 주일 오후 제2성전에서 있었습니다. 교구에서 교역자를 도와 교구심방과 전도를 위하여 임명받은 심방장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심방장의 사명과 연간 행사 및 일정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 후 담임목사님의 권면과 기도로 모임을 마쳤습니다. 2017년에 임명된 59명의 심방장들이 말씀과 기도로 성령의 충만을 받아 복음에 합당한 삶으로 사명을 넉넉히 감당하여 전도와 양육의 열매를 풍성히 맺는 한 해가 되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 임마누엘 청년회 새내기 환영 M.T.가 지난주 금, 토 양일 간 강화군 내가면에 위치한 ‘로고스 수양관’에서 약90여명의 청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습니다. 먼저 예배를 드린 후 새내기들의 재치와 열기 넘치는 멋진 공연과 코이노니아를 통하여 청년들의 동맹을 재확인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37)

Category: 15 경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