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29 별들의학교 후원회 헌신예배

More videos
39
Views
   

별들의학교 후원회 헌신예배

별들의학교 후원회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밤 예배 시간에 있었다. 후원회 부회장 손진모 장로의 사회, 총무 임성오 장로의 기도, 등촌, 화곡, 서서울, 김포, 양천교구 별들의학교 후원회원으로 이루어진 찬양대의 찬양, 별들의학교 담당 김대희 목사의‘흩어진 자들, 그리스도인, 별들의 운동’(행 11:19-26)이라는 제목의 설교와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특별순서로는 먼저 중·고등부 S.F.C. 별님들의 특송, 김여진·김상우 별님 어머니인 마곡2교구 박윤경 집사의 은혜로운간증, 2017년 별들의학교 후원회 임역원들의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로운 특송이 있었다.
이날 설교를 맡은 김대희 목사는, 별들의 운동은 개인 출세가 아닌 복음의 증인으로서 ‘흩어질 자들’을 찾아 양성하는 운동이며, 세상적 가치가 아닌 오직 ‘그리스도인’이라는 명예만을 붙잡는 운동이라고 설교하였다. 특히 박해로 인해 흩어진 예루살렘교회의 무명의 성도들이 복음을 전하며 시작된 안디옥교회는 결국 이방선교의 센터가 되었다고 하면서 그리스도인 중의 그리스도인의 운동인 별들의 운동을 통해 2017년 새해에도 경향교회, 경향인들이 세계선교의 센터로서 더욱 하나님의 구속사에 더욱 크게 쓰임 받기 위해 기꺼이 흩어지는 별이 되고, 별들의 후원회원이 다 되어 기도하고 헌신함으로써 아름답게 지어져 가는 한해가 되기를 권면하였다.
예배를 통해 모든 경향의 별들과 별들의학교 후원회원, 성도들은 새해에도 경향의 별들의학교후원회는 물론 경향선교회와 제네바신학대학원후원회원이 되어 하나님의 구속사 운동에 최선을 다해 동참하고 헌신함으로써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며 경향의 영적 지경을 넓혀가는 귀한 축복의 사명에 쓰임 받기를 기도하고 다짐하였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