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9 서울 남지방 & 경인지방 S.F.C. 제31회 알돌 수련회

More videos
37
Views
   

서울 남지방 & 경인지방 S.F.C. 제31회 알돌 수련회

제31회 서울 남지방 & 경인지방 S.F.C. 알돌 수련회가 지난 1월 19일(목) 오전 11시부터 제네바신학대학원에서 남지방 S.F.C. 간사인 강민수 목사를 주강사로 하여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딤 6:12)는 주제로 하루 동안 진행되었다. 먼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조은찬 남지방S.F.C. 위원장의 사회로 예배가 시작되었다. 수련회에 참석한 알돌들은 설교 말씀을 통해 각자가 학원에서 믿음으로 선한 싸움을 싸워 승리하는 운동원이 될 것을 다짐하고 기도하였다.
이후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전임 위원들을 강사로 하여 지체별 특강 시간을 가졌다. 중·고·대 S.F.C. 위원들은 지체별 특강을 통해 앞으로 1년 동안 쓰임 받을 알돌의 자세에 대해 배우고 가슴에 새겼다. 모든 교육을 마친 후 코이노니아를 통해 교제하였고, 폐회예배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금번 알돌수련회를 통해 한자리에 모인 중·고·대 S.F.C. 위원들이 2017년 한 해동안 맡겨진 일에 충성을 다하며 학원에서 승리하여 선한 증언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알돌 수련회를 위해 점심 식사를 찬조해 준 경향교회에 감사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