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2 2017년 유년·초등부, 중·고등부 별들의 겨울학교

More videos
30
Views
   

2017년 유년·초등부, 중·고등부 별들의 겨울학교

2017년도 별들의 겨울학교(김대희 목사, 최성희 전도사 담당)가 지난 1월 12일(목) 50명의 유·초·중·고 별님과 10여 명의 교역자 및 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소래교회당 및 총신 문소박물관과 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에서 있었다. 먼저 총신 문소박물관에 도착한 별님들은 박물관 담당자의 설명을 들으며 전시물을 관람하였다. 박물관에서는 개신교성경으로 최초 한글 번역본과 주석, 복음전도지,신학잡지, 주일학교자료 등 한국기독교사 전반에 관한 자료와 유물에 대해 알게 되었다. 또한 1884년 서상륜, 서경조 형제에 의해 황해도에 세워진 우리나라 최초의 교회인 소래교회당에 대한 설명을 듣고 복원한 건물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관람후에는 학교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였다. 이후에는 양지파인리조트 눈썰매장으로 이동하여, 교역자와 교사들의 인솔 하에 부서별로 나누어 눈썰매를 타고 간식으로 핫도그와 핫초코를 먹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석한 별님들에게는 귀가 시에 별들의 겨울학교 감상문 용지를 배부하였는데, 제출한 별들의 겨울학교 감상문은 심사하여 부서별로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별들의 겨울학교를 통해 별님들은 별님의 사명을 다시금 깊이 느끼고 다짐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별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교역자들, 성도들, 그리고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는 별들의 학교 후원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하는 일에 앞장 설 별님들과 그들을 후원하고 양육하는 별들의 학교 후원회를 위하여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 후원을 부탁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