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5 제네바대학원대학교후원회 정기총회

More videos
114
Views
   

제네바대학원대학교후원회 정기총회

고려신학교의 역사와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아 교육부의 인가를 받고 대학원대학교로서 첫 걸음을 내딛게 된 제네바신학대학원대학교를 후원하는 역사적인 제네바신학대학원후원회 제1회 정기 총회가 지난주일 오후 1시에 제2성전에서 있었다. 먼저 부회장 김진호 장로의 사회, 서기 최수일 장로의 기도, 후원회임역원들의 특송,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설교와 축도로 예배를 드렸다. 담임목사님은 설교말씀(왕하 4:42-44)을 통해 ‘엘리사의 선지학교’를 하나님의 선지학교로 믿고 처음 익은 식물로 공궤한 한 성도처럼 경향의 모든 성도들이 이 시대의 바른 진리를 파수하는 진정한 개혁주의 신학대학원인 제네바신학대학원을 위해 지금까지 해왔던 것보다 더욱 많이 기도하며 특별후원회원과 일반후원회원이 되어 기꺼이 섬길 것을 권면하셨다. 또한 고려신학교가 교육부의 인가를 받고 제네바신학대학원대학교가 되기까지의 모든 하나님의 기적을 맛본 자로서 우리에게 주어진 섬김의 특권과 책임을 더욱 적극적으로 잘 감당할 것을 권면하며 축복하셨다.
예배 후 회장 송기봉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총회는 개회선언, 회순통과, 전 회의록 낭독(서기 최수일 장로), 사업보고(총무 박남홍 장로), 예·결산 보고(회계 송근성 장로), 제네바신학대학원후원회로의 정관수정, 임원개선 및 인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후 신안건토의 및 회의록 채택은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가결하고 ① 제네바신학대학원 모든 양수 절차를 이루게 하심에 감사하며 교육부의 마지막 교사 이전 승인이 조속히 해결되도록 ②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과 원활한 학사일정을 위해서 ③총장 강구원 목사와 교수, 직원들을 위해서 ④ 제네바신학대학원 후원회의 희년맞이 7·7·7 운동과 2017년 목표달성(일반회원 5000명과 특별회원 70명 확보)을 위해서 ④ 총회산하 지교회들의 신학대학원 후원회 조직이 더욱 활성화되도록 ⑤ 제네바신학대학원 후원회 회원의 가정과 기업이 현재보다 천 배나 더하는 복을 받도록 합심하여 간절히 기도하고 송기봉 장로의 기도와 주기도로 총회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앞으로도 제네바신학대학원과 후원회를 위해 성도들의 계속적인 기도와 관심 그리고 후원을 부탁드린다.

▣ 제네바신학대원후원회 임역원 명단

회장:송기봉 장로 / 부회장:이충섭 장로, 문흥식 장로, 김태호 장립집사, 길월기 권사 / 협력부회장:이성우 장로, 김범주 권사, 이상철 장립집사, 이태순 권사,최한결 청년 / 총무:박남홍 장로 / 부총무:김관식 장립집사, 조이룰 집사 / 서기:최수일 장로 / 부서기:이기성 장립집사, 송병용 집사 / 회계:송근성 장로 /부회계:현주봉 장립집사, 강경순 권사, 안옥 권사, 김미희 권사, 김사라 집사 / 일반회원관리부 부장:김창곤 장립집사 / 일반회원관리부 차장:서성옥 장립집사, 김태수 장립집사 / 특별회원 관리부 부장:이준호 장로 / 특별회원 관리부 차장:임인규 집사, 송선기 장립집사 / 홍보부 부장:장기송 장로 / 홍보부 차장:이준구 장립집사, 김재성 장립집사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