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03 제62회 전국S.F.C. 동기수양회

More videos
73
Views
   

제62회 전국S.F.C. 동기수양회

제62회 전국S.F.C. 동기수양회가 제네바신학대학원에서 이성환 목사를 주강사로 하여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롬 1:17)라는 주제로 1월 3일(화)부터 6일(금)까지 3박 4일간 진행되었다. 이번 동기수양회에서는 전국에서 모여 온 600여 명의 중·고·대S.F.C. 운동원들 및 교단 산하 S.F.C. 담당교역자와 교사들, 봉사하기 위하여 온 여전도회 연합회 회원들이 참석한 은혜의 잔치로 진행되었다. 강민수 목사의 설교로 개회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된 이번 제62회 전국 S.F.C. 동기수양회에서 이성환 목사는 ‘내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시 143:1-12), ‘그가 찔림은’(사 53:4-6), ‘여호와께서 행하시는 구원을 보라’(출14:8-31), ‘십자가의 도’(고전 1:18), ‘주는 내 하나님이시’(시 31:9-24)라는 제목의 설교로 새벽과 저녁에 말씀을 전하였으며, 각 교회 중창단과 동기수양회 부장단, 조장단, 신임 전국S.F.C. 상임위원 등이 풍성한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저녁 집회 후에는 강민수 목사의 인도로 뜨거운 기도회 시간을 가졌으며, 폐회예배 때도 강민수 목사가 말씀을 전하였다. 특별히 종교개혁 500주년의 해에 진행된 금번 수양회에서는 종교개혁의 시대상, 종교개혁자들(마틴 루터, 존 칼빈, 쯔빙글리)과 역대 수양회 사진 등을 전시함으로써 종교개혁자들의 신앙을 배우고 자신의 신앙을 반성하는 귀한 시간도 가졌다. 둘째 날과 셋째 날 학년별 특강 시간을 통해 강민수 목사의 ‘S.F.C.란 무엇인가’, 김창진 목사의 ‘현대를 사는 개혁주의 학생’, 이종현 강도사의 ‘함께 떠나는 구원교리여행’이라는 제목의 강의를 들었고, 조별대항 체육대회 ‘협동으로 말미암아 살리라’와 실내에서 진행된 조 대항 게임 ‘추리로 말미암아 살리라’라는 프로그램도 진행되었다. 또한 S.F.C.로서 첫 걸음을 시작하는 중등부 1학년들을 환영하는 시간을 통해 S.F.C. 운동원로서의 정체성과 자신감을 확립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셋째 날 밤에는 지교회별 선배들과 교사들이 사온 간식을 먹으며 수양회에서 받은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S.F.C. 정기대회에서는 2017년에 앞장서서 봉사할 전국S.F.C. 상임위원을 아래와 같이 선출하였다.
금번 수양회에는 우리 교회에서도 중·고등부S.F.C. 운동원 300여 명과, 조장과 진행위원으로 180여 명의 대학부S.F.C. 운동원들이 참석하여 함께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되고,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사는’ 구원의 진리를 가슴에 새기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갈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하였다. 금번 동기수양회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협력해 주시고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교역자님들과 교사들,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특별히 운동원들의 식사를 위해 식당봉사를 해 주신 여전도회 연합회 회원들을 비롯한 모든 성도들께 감사를 드린다.

전국 S.F.C. 상임위원 명단

위원장:신동근(경향) / 남부위원장:김은호(경향) / 여부위원장:김소희(경향) / 행정총무:장선혁(경향) / 행정부총무:오태희(경향) /
학원총무:정인선(경향) / 학원부총무:박현준(경향) / 서기:표지윤(대구광명) / 부서기:김나라(경향)·방경은(상록) / 회계:백세현(경향) / 부회계:이예진(경향)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