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08 경향선교회 총회

More videos
43
Views
   

경향선교회 총회

경향선교회 총회가 지난주일 오후 1시 10분부터 제2성전에서 선교회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1부 예배와 2부 회무처리로 진행되었다. 먼저 예배는 선교국장 김수만 목사의 사회와 부회장 최창식 장로의 기도, 선교회장 석기현 담임목사의 ‘내 일에 참여한 교회’(빌 4:14-17)라는 제목의 설교와 기도 및 축도로 진행되었다. 선교회장 석기현 목사는 설교를 통해 바울이 전도하기 시작한 복음의 시초부터 계속해서 바울을 후원한 빌립보교회는 바울이 연금된 상태로 본문인 빌립보서를 쓸 때, 즉 끝까지 전도자의 괴로움에 동참하며 후원했다고 하였다.이렇게 선교사역에는 가는 자와 보내는 자가 꼭 필요한데 가는 자 선교사가 중요한 것처럼 보내는 자도 중요하다고 하면서 새해에는 우리 교회가 선교사를 보내고 후원하는 일에 더욱 최선을 다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보내는 자의 사명을 넉넉히 감당하는 모든 성도들이 될 것을 간절히 권면하였다.
이어서 선교회장 석기현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총회는 개회선언, 2016년 선교활동보고(지면), 오세욱 장로의 2016년 결산 보고 및 2017년 예산 편성 가결, 2017년 경향선교회 임원 및 운영위원을 인준하고 회원들 앞에 인사한 후 석기현 목사의 기도후 주기도로 총회를 마쳤다.

▣ 경향선교회 임원

회장:석기현 목사
부회장:최창식 장로, 이성우 장로, 이상철 장립집사, 이연준 권사, 이태순 권사, 김범주 권사
선교부장:오세욱 장로
선교국장:김수만 목사
담당:최성희 전도사, 박정내 집사

▣ 선교운영위원

석기현 목사, 이현상 목사, 김수만 목사, 정연철 목사, 최창식 장로, 오세욱 장로, 조광수 장로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