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25 2016년 성탄축하예배

More videos
77
Views
   

2016-12-25 2016년 성탄축하예배

2016년 성탄축하예배가 우리 주님이 나신 날인 지난 12월 25일(주) 오전 7시와 9시와 11시에 제1,2성전과 각 교육실에서 있었다. 교육국에 속한 영아부, 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어린이들은 오전 9시와 11시에 각 교육실에서 담당 교역자의 인도로 하나님께 성탄축하예배를 드렸고, S.F.C.와 청·장년부 성도들은 오전 7시와 9시와 11시에 제1성전과 제2성전에서 성탄축하예배로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올려 드렸다.
예배는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사회로 시온·호산나·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그리스도라 칭하는 예수’(마1:1-17)라는 제목의 담임목사님의 설교, 성찬식, 홍승태 장로와 임성오 장로, 권경록 장로의 헌금기도, 초등3부 류진성 어린이의 특송, 담임목사님의 축도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석기현 담임목사님께서는 설교를 통해 구세주의 탄생을 믿고 영접하는 성도는 아무리 세상사회가 혼란스럽고 불안해도 끝까지 확고부동한 소망을 붙잡게 되며, 아무리 자신의 인생이 못나고 비참해도 구원의 확신이라는 복을 받게 된다고 설교하시며, 모든 경향의 성도들은 ‘그리스도라 칭하는 예수’께서 탄생하심으로써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이 놀라운 은혜를 꼭 확신하고 체험하는 가운데 재림의 소망 또한 든든히 붙잡고, 이미 창세전에 ‘택자의 반열’에 자신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는 그대로 저 ‘영생의 가문’에 영광스럽게 참예하는 성도들이 되기를 뜨겁게 권면하며 축복하셨다.
온 성도들은 마음과 정성을 다해 우리를 위해 하늘 보좌를 버리시고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믿음으로 예배하며, 정성을 다해 준비한 자신만의 황금과 유향과 몰약을 예물로 드리며, 구주 예수님을 더욱 열심히 온 땅에 전파할 것을 다짐하며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Sorry:
- Please recheck your ID(s).
- If you are showing a private album, check that the "Retrieve Photos From" option is set to "User's Private Album" and that the Authorization Key is correct.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