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0 2016 경향 중·고등부 S.F.C. Day

More videos
87
Views
   

2016 경향 중·고등부 S.F.C. Day

‘2016 경향 중·고등부 S.F.C. Day’가 지난 11월 20일(주) 제1성전과 제3성전에서 있었다. S.F.C. Day는 한 해를 결산하며 인도하신 것에 감사하고 새 친구들을 해산하는 중·고등부S.F.C.의 추수감사주일 연합행사로 1부 예배(9시)와 2부 환영식과 축하(10시)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예배 후 제3성전으로 이동하여 진행된 2부 순서는 찬양부의 인도로 하나님을 찬양함으로 시작되었다. 이후 홍보부에서 준비한 ‘부산행’을 패러디한 ‘경향행’ 오프닝 영상을 본 후 유지미 운동원과 손수민 운동원의 사회로 본격적인 순서가 시작되었다.
첫 번째 공연은 ‘블랙라이트’로 시작했다. 깜깜한 어둠속에서 빛을 도구삼아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공연인데, 많은 운동원들이 호흡을 맞추어 함께 S.F.C.를 알려 주며, 새 친구들을 위한 환영의 메시지도 함께 전해 새 친구와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시간이었다. 두 번째 순서는 ‘연극 공연’이 진행되었다. 진지하고도 우스꽝스러운 연기로 새 친구와 참석한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던 시간이었다. 마지막 공연은 중·고등부S.F.C. Day의 피날레를 장식한 파워워십이었다. 많은 운동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준비한 워십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공연이 모두 끝난 후 새 친구들을 환영하였고 중·고등부 운동원들과 함께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어서 이성환 목사의 메시지 선포와 축도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순서마다 경품추첨이 진행되어 더 재미있고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또한 이번 S.F.C. Day를 통해 약 30명의 새 친구와 장결자들이 중·고등부 S.F.C.를 찾아와 해산신자가 되어 더욱 뜻깊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새 친구와 장결자들이 S.F.C.에 작 적응하고 믿음이 성장할 수 있도록, 2017년에도 부흥하고 성숙하는 중·고등부 S.F.C.가 되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기도를 부탁드린다.

Sorry:
- Please recheck your ID(s).
- If you are showing a private album, check that the "Retrieve Photos From" option is set to "User's Private Album" and that the Authorization Key is correct.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