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경향어린이 봄 천국잔치

More videos
102
Views
   

2016학년도 경향어린이 봄 천국잔치

교육2국(유년·초등주일학교) 어린이들의 큰 잔치였던 2016학년도 경향어린이 봄 천국잔치가 지난주일 오후 3시부터 제2성전과 교회정원 및 분수대에서 있었다. 교육2국(유년·초등주일학교)에 속한 어린이들은 먼저 제2성전에 모여 신나는 찬양과 율동을 하나님께 올려드렸고, 율동교실 친구들의 공연을 본 후 새친구 환영과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담임목사님께서는 즐겁고 은혜로운 천국잔치가 되도록 기도해 주셨다.
이후 어린이들은 각 주일학교의 천국잔치 장소로 이동하였다. 각 주일학교별로 진행된 2부 달란트 잔치에서는 그동안 출석, 전도, 봉사, 주일학교행사 참여 등으로 모았던 달란트를 가지고 각종 문구와 팬시제품, 완구 등을 구입하고, 각 주일학교에서 마련한 떡볶이, 어묵, 도넛, 떡꼬치 등을 비롯한 풍성한 음식들을 먹으며 즐거운 교제를 나누었다. 금번 교육2국 어린이 천국잔치에는 새 친구 79명을 포함하여 총 828명의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즐겁고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봄비가 내린 후,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좋은 날씨를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이번 봄 천국잔치에 참석한 모든 어린이들이 천국 소망을 품은 가운데 날마다 기쁨으로 주일을 성수하는 어린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가는 어린이, 교회를 더욱 사랑하는 어린이로 자라가기를 소망한다. 경향어린이 봄 천국잔치를 위해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모든 교역자들,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준 당회를 비롯한 모든 기관들, 그리고 어린이들을 초청하고 돌보는 일에 몸을 아끼지 않고 헌신해 준 모든 교사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