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학교 후원회원이 됩시다!

More videos
70
Views
   

별들의 학교 후원회원이 됩시다!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인 복음을 땅 끝까지 전파하고, 교회를 세워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기 위하여, 주님의 복음에 수종들 사명자를 발굴하고, 양육하고, 후원함을 목적으로 하는 별들의 학교는 2002년 11월 10일(주) 오후 4시에 ‘제1차 별들의 학교 감사예배’를 제2성전에서 드림으로 공식적인 출발을 하였습니다. 이어 2003년 8월 24일 오후 2시에 ‘별들의 학교 후원회 창립총회’를 갖게 됨으로써, 별들의 학교 역사는 시작되었습니다.

경향교회의 별님은 2015년 12월 기준 총 483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원회원은 특별회원과 기관회원 포함 3,081명입니다. 별들의 학교는 매년 1, 2학기로 나누어, 영아·유치부 별님들은 성경인물 중심으로 부모님과 함께 매주 학습지를 함께 하며 양육하고 있습니다. 유년부부터 청년회까지의 별님은 3·3·3운동과 기독교7영리, 소요리 문답과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 등의 기초교리와 성경인물, 한국과 세계교회사 인물에 대한 강의를 통해 양육 받고 있습니다.

특히 2013년부터는 세계화 시대에 발맞추어 별들의 영어학교를 별들의 외국어학교로 개편, 영어회화 및 성경영어반과 함께 일본어반과 중국어반을 개설하여 교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절별로 유년·초·중·고등부는 별들의 겨울·여름학교, 대학·청년회는 별들의 봄학교, 영·유치부는 별들의 가을학교를 가짐으로 사명의식을 고취하고 하나님께 감사하는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성도 여러분!

별들의 학교를 위한 후원회 회원은 자원하는 개인이나 단체·기관이 중심이 된 일반회원과 매월 10만 원 이상을 작정한 특별회원으로 조직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정성껏 드리는 후원헌금은 별님 양육을 위하여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자라는 경향의 별님들은 장차 세계를 이끌어갈 목회자와 신학교수, 그리고 선교사와 전도사, 사모로 복음운동에 쓰임 받을 것입니다.

별들의 학교 운동은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운동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이 귀한 일들을 위하여 드리는 여러분의 작은 정성과 헌신을 기쁘시게 받으실 것입니다. 2016년에도 경향의 미래요 한국 교회의 미래이며 세계의 미래인 별들의 학교 후원회원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구분

•일반 회원 – 자원하는 개인이나 단체·기관
•특별 회원 – 월 10만 원 이상 작정자

가입방법

지역담당 교역자에게 신청하거나 예배당 로비에 비치되어 있는 별들의 학교 후원회비(초록색), 특별회비(주황색) 봉투를 이용하여 후원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지역 담당교역자 및 교회사무실(☎ 02-3663-0333)이나 별들의 학교 담당교역자(김대희 목사, 최성희 전도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