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9 2015년 유·초등부 별들의 가을학교

More videos
86
Views
   

2015년 유·초등부 별들의 가을학교

2015년 유·초등부 별들의 가을학교(김대희 목사, 최성희 전도사 담당)가 지난 9월 19일(토) 50여 명의 유·초등부 별님과 교역자 및 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북촌나래홀에서 있었다. 전도사님들의 권면과 기도함으로 출발한 후 북촌나래홀에 도착한 별님들은 뮤지컬 ‘날개 잃은 천사’를 관람하였다. 뮤지컬 ‘날개 잃은 천사’는 세기의 고전인 톨스토이의 단편소설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뮤지컬로 공연한 것으로 구두장이 시몬과 천사 미가엘의 이야기 속에서 진리가 무엇인지에 대한 해답을 찾아가는 작품이다.
이 뮤지컬 관람을 통해 별님들은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던지는 삶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과 그 해답을 생각해 보고 하나님의 사랑을 새롭게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별님들에게는 귀가 시에 별들의 가을학교 감상문 용지를 배부하였는데, 제출한 별들의 가을학교 감상문은 심사하여 주교별로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별들의 가을학교를 통해 별님들은 별님의 사명을 다시금 깊이 느끼고 다짐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별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교역자들, 성도들, 그리고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는 별들의학교 후원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별들의학교 후원회를 위하여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 후원을 부탁드린다.

Sorry:
- Please recheck your ID(s).
- If you are showing a private album, check that the "Retrieve Photos From" option is set to "User's Private Album" and that the Authorization Key is correct.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