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6 경향어린이 새소식반 헌신예배

More videos
105
Views
   

경향어린이 새소식반 헌신예배

경향어린이 새소식반 헌신예배가 지난주일 저녁예배 시간에 있었다. 예배는 교육1국장 박윤석 목사의 사회, 새소식반 부장 이성우 장로의 기도, 청년회 연합 찬양대의 찬양, 석기현 담임목사님의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합 3:16-19)는 제목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특별순서로는 교육1국 미디어팀이 기획하여 지난 여름성경학교 때 공연한 바 있는 뮤지컬 ‘말씀대로 행한 에스더 왕비’ 공연이 있었다.
이날 석기현 담임목사님은 설교를 통해 믿음으로 세계선교는 ‘가는 선교사’에게 맡겨져 있지만 ‘내 집 근처 다니면서 건질 죄인 찾는’ 사명은 바로 나 자신에게 맡겨졌으며, 그런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 아닌 바로 내가 전도하지 않으면 그들은 영원히 복음을 들을 기회조차 가지지 못할 수도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하셨다. 그러므로 모든 새소식반 봉사자들과 성도들은 우리 교회의 ‘어린이 새소식반’이야말로 이웃을 향하여 세상에서 제일 ‘복되고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는 최선의 기회인 줄을 깨닫고, 그 어떤 ‘산’이 가로막더라도 이 귀중한 전도의 사명을 위해 이번 가을학기가 끝날 때까지 자신의 ‘아름다운 발’로 전력 질주하는 자들이 되기를 뜨겁게 권면하며 축복하셨다.

Sorry:
- Please recheck your ID(s).
- If you are showing a private album, check that the "Retrieve Photos From" option is set to "User's Private Album" and that the Authorization Key is correct.

구글+ 포토앨범

경향교회 구글+ 사진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100장까지만 보입니다.)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