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1국 가족찬양UCC 공모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서 교육1국에서는 지난 4월 19일부터 5월 10일까지 가족찬양UCC 공모전을 시행했다.
경향교회 영아부와 유치부 어린이가 속한 가정이면 모두가 참여가 가능했던 이 행사는 각 가정단위로 가족이 함께 찬양하는 모습을 직접 촬영하여 제출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작품성, 창의성, 참여도, 음악성, 열정 등을 심사기준으로 하여 각 주일학교 교역자와 부장, 부감이 함께 심사하였다. 이번 공모전에는 각 주일학교별로 10편 내외의 작품이 접수되어 치열한 각축을 벌였다. 시상은 주일학교별로 각각 세 편씩 선정하여 아래와 같이 믿음상, 소망상, 사랑상을 수여했으며, 그 외 모든 참가 작품은 특별상을 수여하였다.
항상 가족과 함께 신앙생활을 하지만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교회 안에서의 추억을 남기는 일을 쉽지 않은 요즘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어린아이 같은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동심의 세계를 경험한 귀한 계기가 되었다. 특히 평소 찬양하는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 아빠와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찬양과 율동하는 모습으로 친구들의 신앙생활에 좋은 본이 되어 주어서 더욱 감사했다.

  1. 영아1주일학교 : 이도엘(믿음상), 강유건(소망상), 안이레(사랑상)
  2. 영아2주일학교 : 고은서(믿음상), 신가윤(소망상), 김하준 (사랑상)
  3. 유치1주일학교 : 홍주용(믿음상), 김은민·김승민(소망상),현시온(사랑상)
  4. 유치2주일학교 : 김우엘(믿음상), 서윤지(소망상), 전솔미(사랑상)
  5. 유치3주일학교 : 윤혜민(믿음상)